|
9일 해외 IT매체 샘모바일에 따르면 유명 팁스터(사전 정보 유출자) ‘아이스유니버스’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갤럭시Z 플립5’의 보호 케이스 디자인을 공개했다.
공개된 케이스 디자인을 통해 올 하반기 나올 ‘갤럭시Z 플립5’의 전반적인 변화를 유추해 볼 수 있다. 케이스 디자인을 보면 ‘폴더’ 형태의 확대된 커버 디스플레이, 카메라 배열 크기 변화, 측면 지문 스캐너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업계 일부에선 ‘갤럭시Z 플립5’ 본체의 절반은 검정색이며, 폴더형 커버 디스플레이를 둘러싼 영역은 검정색 착색 유리로 구성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전원이 꺼지게 되면 커버 디스플레이가 해당 패널과 조화를 이루는 식이다.
또한 이전과 같이 삼성전자가 일부 시장에 ‘갤럭시Z 플립5’의 비스포크 에디션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다.
‘갤럭시Z 플립5’는 기존 U자형 힌지가 아닌, 물방울 형태의 힌지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된다. 힌지 두께가 얇아지고 무게도 다소 줄어들 전망이다.
더불어 삼성전자가 ‘갤럭시Z 플립5’와 ‘폴드5’를 오는 7월 말 조기 출시할 가능성도 점쳐지고 있다.




![전 연인 반려묘 '세탁기' 돌려 죽여...왜 안 만나줘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8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