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키움증권, 현금 최대 115만원 지급 주식 옮기기 이벤트

이용성 기자I 2023.06.05 12:02:34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키움증권은 타사 대체 입고 이벤트를 통해 최대 현금 115만원을 지급하겠다고 5일 밝혔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에 따르면 타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주식을 키움증권의 비대면 계좌로 옮기고 거래하면 순입고 및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115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보유 주식을 매도할 필요 없이 주식을 입고하고 해당 종목이 코스피200에 해당할 경우 추가 혜택을 받게 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7월 27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한다.

주식 옮기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입고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비대면계좌를 보유한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는 것이 키움증권 측 설명이다. 입고 시 설정을 통해 매입단가를 주식 매수 시의 단가 그대로 옮길 수 있기 때문에 수익률 평가는 기존과 같다.

아울러 키움증권은 오는 30일까지 ‘키움으로 해외주식 옮기기’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입고하고 거래하면 순입고 금액에 따라 키움으로 이전한 고객들에게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키움증권은 1000만원 이상 순입고 시 1만원에서 시작해, 1억원 이상 순입고 시 15만원 현금을 지급한다. 해외주식 입고 이후 1000만원 이상 해외주식 거래시, 지급 금액의 2배를 지급해 최대 30만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대학생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국내·해외주식 대학생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 참가대상은 대학생과 대학원생, 휴학생이다. 대회 참가만 해도 미국 소수점 주식을 증정하며, 수상 시 장학금, 인턴십, 해외탐방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은 회사 홈페이지 또는 홈트레이딩 시스템(HTS) 영웅문4, 모바일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회사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