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다양한 밍크코트를 합리적 가격에… 마리노블, 모피전문백화점 신규 론칭

유수정 기자I 2017.01.25 09:29:22
(사진=마리노블)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의류업체 스킨넷(대표 김용구)은 브랜드 ‘마리노블’의 대치점과 성수점에 이어 구로점을 모피 전문 백화점으로 새롭게 리뉴얼 하고 고객들을 맞이한다고 25일 밝혔다.

‘마리노블’은 백화점 수수료와 광고비 등의 유통마진 수수료를 줄여 고객들에게 고급 모피코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브랜드다.

‘마리노블’ 구로점은 인공지능(AI) 시대를 맞아 매장에 IT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 직원이 없더라도 밍크코트에 관련한 영상과 음성이 지원되는 제품 설명을 통해 고객의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밍크 할인 매장에 직접 방문하기 어렵다면 인터넷을 통한 구매도 가능하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1000여 종의 밍크코트를 직접 입어 보지 않아도 체험할 수 있는 가상의 피팅 체험을 비롯해 눈앞에서 패션쇼가 펼쳐지는 홀로그램 밍크 패션쇼 등이 마련됐다.

한편, 마리노블은 2017년 새해를 맞아 대표 상품을 3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프라다 밍크 콤비 반코트, 알파카 코트, 퍼 베스트, 폭스 머플러, 밍크 목도리 등 5가지 사은품을 모두 증정하는 ‘1+5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방에서 오는 고객들을 위해 KTX 열차, 국내 항공권, 고속버스, 택시비 등의 영수증 지참 시 구매 금액에서 최대 20%까지 교통비를 추가로 할인하는 ‘마리노블 고고(GOGO)’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리노블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