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은 GS샵과 손잡고 여성복 브랜드 ‘에디티드(EDITED)’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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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 홈쇼핑 패션 시장은 매년 두 자릿수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차별화 된 브랜드를 확보하기 위한 업체 간 경쟁도 치열한 상황이다”라면서 “‘에디티드’ 론칭을 통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홈쇼핑이라는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GS샵은 경쟁사와 차별화 된 브랜드를 확보하게 됐다”고 합작 배경을 설명했다.
곽재우 GS샵 트렌드사업부 상무는 “국내 최고의 기획력과 생산 노하우를 가진 신세계인터내셔날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진정성 있는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관근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사업부장 상무는 “여성복 제작 노하우와 유통 채널을 갖춘 두 기업이 만난 만큼 좋은 성과가 기대된다”면서 “한가지 제품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첫 방송은 25일 오전 8시15분으로 정해졌다. 이날 방송에선 트위드 재킷과 트렌치 야상이 첫 상품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