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숙면 경험하세요”…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체험존 운영

김경은 기자I 2023.11.17 09:22:00

공유오피스·워케이션 플랫폼과 체휴
숙면매트 온수·숙면매트 카본 설치
현장 체험 리뷰 우수자 대상 경품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경동나비엔(009450)은 ‘나비엔 숙면매트’ 오프라인 체험존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공유오피스 업체인 ‘스테이지나인’, 워케이션 플랫폼인 ‘디어먼데이’와 각각 제휴를 맺고 공간을 마련했다.

공유오피스 스테이지나인에 마련된 나비엔 숙면매트 체험존. (사진=경동나비엔)
내년 3월 말까지 운영되는 체험존에는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숙면매트 카본’이 설치된다. 일상 속 숙면 수요가 있는 공간에 숙면매트를 비치해 고객이 쉽게 숙면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공유오피스 중 최초로 수면실을 도입한 스테이지나인에는 삼성점, 송도 포스코타워점, 송도 센트로드점 등 3개 지점의 수면실에 숙면매트가 제공된다. 삼성점에는 숙면매트 카본(EME520)이, 송도 포스코타워점에는 숙면매트 온수(EQM595)가 설치되며 송도 센트로드점에는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 모두가 설치돼 있다. 디어먼데이 경주 춘추관점에서도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존에서 숙면매트를 체험한 이들을 대상으로 스테이지나인과 디어먼데이에서 매달 1명씩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을 각각 1개씩 경품으로 제공한다. 체험존에서 숙면매트를 체험한 고객에게는 나비엔 숙면매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개인마다 다른 체질에 맞게 최적의 숙면 온도를 구현하는 기술력을 담아 선보인 경동나비엔의 매트 브랜드다. 각자 선호에 따라 포근한 잠자리를 원하는 사람은 숙면매트 온수, 편리한 사용을 원하는 사람은 숙면매트 카본을 선택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0.5도 단위의 정밀한 온도 제어가 가능하고 2명이 함께 사용해도 각자에 맞는 숙면온도를 구현하는 분리난방 기술이 적용돼 있다. 숙면매트 온수는 본체에서 나가는 물 온도와 매트 순환 후 돌아오는 온도를 실시간으로 체크해 매트의 온도 변화를 최소화하는 ‘듀얼온도센싱’ 기능을 갖췄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건강한 잠을 위해서는 수면 시간 내내 피부에 닿는 온도가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체험존을 통해 일상에서 질 좋은 숙면을 만드는 기술력을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