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구독형 멤버십에 ‘유럽 특화’ 혜택 강화

이다원 기자I 2024.06.11 09:53:31

신규 등급 신설하고 혜택 늘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티웨이항공(091810)이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를 개편해 유럽 등 장거리 노선에 특화한 △프라임 △플래티넘 두 등급을 신설한다고 11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구독형 멤버십.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이번 개편을 통해 △라이트 △베이직 △프라임 △플래티넘 등 총 네 종류의 멤버십을 운영키로 했다. 기존에 운영하던 △프리미엄 △프리미엄플러스 등 두 개 멤버십은 더 이상 신규 구독이 불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까지는 기존 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회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해 △티웨이-e카드 캐시백 사용 금액 상향 △국제선 수하물 혜택 강화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혜택 확대 △항공권 할인 쿠폰 금액 상향 △구독 회원 전용 항공권 프로모션 등 혜택을 강화했다.

프리미엄 이상 회원만 사용할 수 있었던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혜택은 베이직 등급 회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도 프라임과 플래티넘 회원 대상으로 범위를 넓힌다.

유럽 등 장거리 노선에서 사용 가능한 혜택도 확대했다. 기존에는 멤버십 최상위 등급인 프리미엄플러스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장거리 노선 포함 사전 좌석 구매 무료 혜택과 여정변경 수수료 면제 혜택을 프라임과 플래티넘 두 종류의 멤버십으로 늘렸다.

장거리 노선 항공권 발권 시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티웨이-e카드 캐시백 1회 사용 가능 금액을 확대해 예약 번호당 1회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멤버십 등급별로 1만·2만·5만·9만원에서 1만·3만·12만·25만원으로 늘었다.

티웨이항공은 멤버십 개편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향후 회원 전용 이벤트와 대규모 프로모션 등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유럽 장거리 노선 취항 등 새로운 변화에 대응하고 차별화된 혜택 제공을 위해 멤버십 개편을 진행하게 됐다”며 “티웨이플러스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내주신 모든 회원께 감사드리며, 보다 강화된 혜택으로 풍부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티웨이항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