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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한 대만 제작된 370Z ‘프로젝트 클럽스포트 23’은 닛산 모터스포츠와 함께 스파르코, 한국 타이어, 레이즈 등 여러 애프터마켓 브랜드 간의 협력으로 탄생하게 됐다.
특별함을 더한 이 모델은 내·외관 업데이트 뿐만 아니라 기존에 있던 3.7리터 V6 엔진 대신 3.0리터 트윈 터보 V6 엔진이 탑재돼 50마력이나 향상된 최대 400마력의 힘을 발휘한다. 이 엔진은 인피니티 Q50과 Q60에 장착된 것과 동일한 모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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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그레이드 사양을 다양하게 살펴보면 흡입구 키트와 밸브, 그리고 76mm 트윈 커스텀 배기 시스템이 변화를 이뤘다. 냉각 시스템은 퍼포먼스 라디에이터, 인터쿨러, 파워 스티어링 쿨러, 실리콘 호스 등이다.
차량 내부는 스파르코 QR-T 레이스 시트와 스티어링 휠, 그리고 6-점식 하네스가 운전석을 책임진다. 여기에 가죽좌석과 암레스트, 대쉬보드는 붉은색 바느질로 대비를 이루며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커스텀 롤케이지, 엔진룸과 객실 동시 소화 시스템을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