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레고랜드 코리아, 신년 맞아 ‘청룡의 소원 상자’ 이벤트 진행

김명상 기자I 2024.01.16 10:02:58
레고랜드가 최대 25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청룡의 소원상자’ 이벤트를 2월 25일까지 연다 (사진=레고랜드)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레고랜드는 신년 맞이 ‘청룡의 소원상자’ 이벤트를 2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럭키드로우를 통해 총 15명의 손님에게 최대 25만원 상당의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레고랜드는 △17만원 상당의 레고랜드 골드패스 연간이용권 △레고랜드 1일 이용권(1인2매) △레고랜드 호텔 브릭 패밀리 레스토랑 뷔페 식사권 △최대 15만원 상당의 레고 세트 등을 준다.

‘청룡의 소원상자’ 이벤트는 매주 토·일요일 및 공휴일 오후 4시 30분 닌자고 라이브 시어터에서 선착순 9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미리 배포되는 소원 상자 이벤트 티켓을 소지한 경우에만 참여할 수 있다. 소원 상자 티켓은 레고랜드 입장과 동시에 제공되며, 파크 메인 게이트 및 호텔 파크 게이트에 있는 추첨함에 넣으면 응모가 완료된다.

‘청룡의 소원상자’ 티켓을 소지한 고객은 브릭토피아 닌자고 라이브 시어터에서 열리는 추첨식에 참가할 수 있다. 호명된 방문객은 ‘청룡의 소원 상자’에서 건강, 행복, 사업대박, 승진 등 15개의 새해 소원을 선택해 상자를 열고 연간이용권, 1일 이용권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레고랜드는 동절기를 맞아 3월 24일까지 주말(금·토·일요일) 및 공휴일에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 중이다. 일부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은 동절기 기간 운영되지 않으며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