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F CHECK 앱 깔고 광고 클릭하면 기프티콘 드려요"

김인경 기자I 2023.02.13 09:57:39

코스콤, 4월까지 두달간 경품 추첨

[이데일리 김인경 기자] 코스콤이 상장지수펀드(ETF) 분석정보 플랫폼 ‘ETF CHECK’ 업그레이드를 기념하여 광고 클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ETF CHECK는 4000여개가 넘는 국내외 ETF·상장지수채권(ETN)의 실시간 테마정보와 고급 분석 정보를 모바일 앱과 웹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전문 정보 플랫폼으로, ETF에 투자하는 개인·기관 투자자의 필수앱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특히 차별화된 검색 툴을 통해 각종 이슈 및 인기 테마 ETF 종목을 빠르게 발굴할 수 있다. 최근에는 ETF 배당 정보를 확대하고 인공지능 관련 테마를 신설하는 등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아울러 앱 내에 ETF?ETN 발행사의 상품을 소개하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배너 부분을 신설해 거래 편의성도 높였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ETF CHECK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한 뒤 상단의 ETF 광고 배너를 터치하면 된다. 배너 터치 후 종료 시 경품 지급을 위한 정보 입력 창에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 된다.

이벤트는 오는 4월 10일까지 두 달 간 진행될 예정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중복으로 응모 가능하며 여러 번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배달의 민족 2만원 금액권(2명), 요기요 1만원 금액권(6명), GS25(CU) 5천원 금액권(20명)이 주어진다.

정원경 코스콤 CHECK 사업부 팀장은 “ETF 투자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당사의 ETF CHECK도 양질의 ETF를 발굴하고 또 손쉽게 투자로 이어질 수 있도록 어플을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ETF 투자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