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리코, 핑코야 안녕!”…다이소, 모모레이 기획전

김미영 기자I 2024.02.22 09:59:51

인형, 액세서리, 팬시용품 등 약 30종의 상품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모모레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모모레이’는 푸르고 커다란 눈에 ‘시그니처 리본’을 특징으로 하는 캐릭터 ‘리코’와 ‘핑코’의 상품브랜드다. ‘리코’는 핑크색 앞머리가 특징인 토끼 캐릭터이고, ‘리코’의 베스트 프렌드인 ‘핑코’는 핑크빛 털이 매력적인 소녀감성의 곰인형 캐릭터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인형, 액세서리, 팬시용품 등 약 30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블루 스트라이프 리본을 맨 ‘리코’ 인형과 레드 하트 리본의 ‘핑코’ 인형을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했다. ‘캐릭터 인형’은 큰 얼굴에 뭉툭한 팔다리로 앙증맞은 느낌을 강조했으며, ‘얼굴 인형’은 캐릭터의 얼굴부위만 둥글납작하게 디자인한 쿠션형태로 침실이나 소파에 인테리어 포인트를 주기에 알맞다. 신학기를 맞는 학생에 좋을 ‘키링 인형’은 귀여움을 더했다.

슈슈 머리끈과 구슬 팔찌 등 파스텔톤 컬러의 액세서리도 봄학기 체험학습이나 나들이를 갈 때 착용하기 알맞은 상품이다.

다양한 팬시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모모레이 스티커와 아크릴 집게 등이다.

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 캐릭터용품이 독특한 감성과 높은 가성비로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고객들께 재미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아성다이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