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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를 본 고객은 엔진룸, 배터리, 브레이크 관련 부품, 차량 내·외부 점검 등 빗물 유입에 관한 14가지 항목을 무상 점검받을 수 있다.
또 침수 피해로 인한 유상 수리 시 최대 300만원까지 부품 및 공임 30% 특별할인이 주어진다. 보험 수리 시에는 운전자 자기부담금을 최대 50만원까지 지원한다.
이번 폭우로 차량의 전손처리 판정을 받은 렉서스·토요타 고객을 대상으로 재구매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중 신차를 구매할 경우 오는 9월 30일까지 고객에게 차량을 신속히 인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차 인도 전까지 렌터카 서비스도 제공한다.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의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던 고객의 차량이 전손처리 판정을 받은 경우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를 통해 재구매하게 되면 기존 차량의 중도 상환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상무는 “기습적인 이번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피해를 입은 렉서스?토요타 고객을 위해 긴급하게 특별지원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침수차량은 전문가의 점검 및 차량 관리가 필수적이기 때문에 고객의 안전을 위해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꼭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