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생연분닷컴, 10일~11일 잠실롯데호텔서 `웨딩&신혼여행박람회` 오픈

유수정 기자I 2016.12.09 10:00:17
(사진=천생연분닷컴)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허니문 전문 여행사 천생연분닷컴은 오는 10일과 11일 양일간 서울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2017년 신혼여행 조기특가를 적용한 ‘웨딩&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천생연분닷컴 측은 이날 박람회에서 신혼여행 전지역을 최대 15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박람회에서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신혼여행지는 하와이, 모리셔스, 괌, 푸켓, 발리, 칸쿤 등을 비롯해 유럽 자유여행이 포함된 모든 지역이다. 지역별 혜택 또한 동일가격보다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박람회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방문 상담 시 제주도 2박3일 무료 왕복항공권은 물론 베아르시 유리용기, 핸드크림, 고급 노트북 쿨링 테이블, 독일 커피메이커 등을 무료로 증정한다.

더불어 불가리, 딥디크도손, 살바도르달리, 존바바토스 등 고급 브랜드 향수가 담긴 랜덤박스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장 계약 시에는 추가적으로 스팀다리미, 키친아트 스낵메이커, 인덕션, 키친아트 대형 포트 등 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번 ‘웨딩&신혼여행 박람회’는 서울을 비롯해 광주, 부산, 인천, 대구, 청주, 천안, 창원 등 전국 각 지역에서 동일 개최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천생연분닷컴은 1999년에 창설된 이후 17년간 저렴한 비용과 품질 좋은 신혼여행 상품을 개발, 신혼부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여행사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신혼여행 여행사 업체 중 항공자체발권시스템을 보유했으며, 총 9억3000만원 상당의 여행자보증 및 안심보험 등에 가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