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케어 보증 연장 서비스’는 보증 수리 기간을 최대 7년/14만km까지 연장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약 123만 원 상당의 보증 연장 서비스 혜택을 4월 한 달간 SM6 및 QM6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상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3년/6만km(엔진 및 동력계통 5년/10만 km)의 신차보증기간을 기본제공하고 있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 같은 보증기간이 7년/14만km까지 무상연장 된다.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네트워크 어느 곳에서나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점검 서비스 및 보증수리를 받을 수 있으며, 긴급출동 서비스 혜택 또한 보증연장 기간 동안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해피케어 보증 연장 서비스’는 기본 신차 보증기간인 3년/6만km에 추가로 1년부터 4년까지 보증 기간을 연장해주는 서비스로, 차량 교체 주기를 고려해 신차 구입 시 또는 출고 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소유주 변경 시 혜택이 승계되며 차량의 가치를 보다 오랫동안 유지, 관리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현재 국산차 시장에서 7년/14만km 무상보증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유일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국내 최초로 무상 적용하는 선진국형 자동차 관리 상품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