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쿠쿠 '트윈프레셔쁘띠', CJ온스타일 '최화정쇼' 방송

강경래 기자I 2022.08.16 10:04:53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쿠쿠전자가 오는 17일 오후 8시 45분부터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초소형 밥솥 ‘트윈프레셔쁘띠’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쿠쿠전자 초소형 밥솥 ‘트윈프레셔 쁘띠’
쿠쿠전자 측은 “최화정쇼에서 처음 진행하는 밥솥 방송인 점을 반영해 무이자 12개월 할부와 최대 5% 카드할인, 일시불 구매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여기에 방송 중 구매하면 본품과 동일한 스테인리스 내솥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트윈프레셔 쁘띠는 급격히 증가하는 1인 가구를 비롯해 신혼부부 등 3인 이하 가구를 겨냥한 초소형 용량 제품이다. 특히 독자적인 밥솥 기술력인 ‘트윈프레셔’ 기능을 적용했다. 슈퍼쾌속 기능을 사용하면 9~13분 만에 밥을 완성할 수 있다.

밥 외에 재료를 넣고 볶거나 뒤집는 등 조리도 가능,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는 ‘멀티쿠커’로도 활용할 수 있다. 끼니때마다 밥을 짓기 번거로워 냉동 보관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점을 감안해 ‘냉동보관밥’ 메뉴도 추가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트윈프레셔 쁘띠는 1인 가구 등을 중심으로 최근 집밥 트렌드가 확산하는 데 부합하는 밥솥”이라며 “최신 라이프스타일 맞춤 아이템을 다루는 최화정쇼를 통해 방송하면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