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블록 재단은 지난 5월 하절기 로드맵을 발표하며, 대대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이후 ‘아나파톡 2.2 버전’을 선보이는 동시에 버스, 지하철 등 옥외 광고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마케팅을 통해 플랫폼 알리기를 본격화 했고, 공식 오픈채팅방 및 블로그에서 약 1억 원 상당의 치킨, 피자, 스타벅스 쿠폰 등을 지급하는 소확행 이벤트를 꾸준히 열었다.
김도희 미스블록 대표는 “아나파톡은 치과진료에 대한 일반의 고정관념을 해결하고, 치과 방문이 좀 더 친근하고 편리해질 수 있기를 바라는 취지로 기획되었다”며 “이번 아나팡 시리즈는 재단이 소구하는 사용자와의 양 방향 소통을 위한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