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도쿄 파리 하와이 다낭 방콕 중 인기 여행지는 어디?

이선우 기자I 2023.02.14 09:55:07

마이리얼트립 24일까지 인기 여행지 투표
참가자 전원에게 숙박·투어 할인쿠폰 제공
20명 추첨 선발 100만원 상당 포인트 제공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국내외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이 최대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을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를 한다. 마이리얼트립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인기 여행지 선정 투표에 참여만 하면 ‘깜짝’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테마는 투표를 통해 가장 인기있는 해외 여행지 찾기다. 지난해 6월부터 현재까지 마이리얼트립에서 가장 많은 상품이 팔린 오사카와 도쿄, 후쿠오카, 방콩, 하와이, 파리, 다낭, 대만 등 8개 지역이 대상이다.

이들 지역은 현재 마이리얼트립 플랫폼 내에서 판매된 해외여행 상품 중 42%의 비중을 차지하는 인기 지역들이다. 지난해 10월 이후 자유여행이 가능해진 일본 오사카와 도쿄, 후쿠오카는 최근 예약 건수가 20만 건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벤트 투표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해외 숙소와 투어·액티비티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마일리얼트립 웹사이트와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포인트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뽑는다.

최형표 마이리얼트립 그로스실장은 “최근 해외여행 수요가 늘면서 해외 숙소예약 서비스 이용자가 한 달 새 2배 이상 급증했다”며 “특가 항공권과 면세품 가격을 비교하는 스캐너 서비스 외에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파악된 인기 여행지를 대상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