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교 소빅스, 마인드맵 경진대회 '마마콘' 개최

권오석 기자I 2018.10.12 09:32:55

"자신의 생각을 지도 그리듯 이미지화 하며 두뇌 개발"

(사진=대교)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대교의 전집 브랜드 ‘소빅스’가 두뇌 개발을 향상시키는 마인드맵 경진대회 ‘마마콘’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소빅스 관계자는 “자신의 생각을 지도 그리듯이 이미지화 해 두뇌 개발을 하게 돕는다”라며 “이번 대회의 주제는 ‘꿈’으로 아이들이 자신의 생각을 창의적으로 정리해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마인드맵 경진대회는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 가능하며, 소빅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자신이 작성한 마인드를 업로드하면 된다. 심사는 내부 전문가의 1차 심사를 통해 최종 후보작을 선별하며, 소빅스 홈페이지에서 고객투표 점수를 반영해 최우수 수상작을 선정한다. 최종 수상작은 다음달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대회 최우수 마인드맵에 해당하는 선도자상(1명)에게는 40만원 상당의 소빅스 전집 교환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엄지척상(2명)과 무릎탁상(5명)에게는 각각 30만원 상당의 소빅스 전집 교환권과 해피콘 2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최종 후보작 중, 고객투표를 가장 많이 받은 후보작은 시선강탈상(1명)으로 선정해 파리바게트 롤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참가 신청은 다음달 4일까지 가능하며, 참여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빅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