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J그룹, CJONE 론칭 5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김태현 기자I 2016.04.20 10:17:15
(사진=CJ그룹 제공)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CJ(001040)그룹의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은 2016년 론칭 5주년을 맞이해 ‘원더풀 ONE.THE.FULL’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CJ ONE이 일상의 순간들을 원더풀하게 만들어 드립니다’라는 취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8일까지 이어진다. 이벤트를 통해 CJ ONE 포인트와 경품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첫번째 원더풀 ONE.THE.FULL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진구와 김지원이 커플로 출연하는 캠페인 영상처럼 CJ와 함께한 원더풀한 일상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총 500명을 추첨해 2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CGV, 올리브영, 푸드빌 등 CJ 매장을 방문하면 ‘원더풀 매거진’을 만날 수 있다. 캠페인 론칭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원더풀 매거진은 CJ 브랜드의 다양한 봄 소식을 담았다.

원더풀 매거진을 읽고 추첨 이벤트에 참여하면 뚜레쥬르 2000원 할인권, 계절밥상 1인 식사 50% 할인권, 올리브영 5000원 할인권 등 13개 브랜드 할인 쿠폰과 100만 포인트 경품 등이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된다. 원더풀 매거진은 CJ ONE 홈페이지와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벤트 기간 한정판 피크닉 매트를 제공한다. 4월 29일부터 투썸플레이스에서 케이크 빙수를 구매하면 CJ ONE 2000포인트로 스티키몬스터랩과 CJ ONE 캐릭터 ‘원스터’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피크닉 매트 3만개를 선착순으로 받을 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투자의맥]기관-펀더멘털 괴리는 단기 노이즈…축소 가능성 높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