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라틴의 정열을 담은 리꼬쏠레 피자 출시

강동완 기자I 2007.12.13 15:12:08

매콤한 라틴풍 캡시컴 소스와 텍스멕스 소스, 살살 녹는 아보카도와 망고까지
씨푸드와 치킨 2가지 종류 출시, 소비자 기호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어

[이데일리 EnterFN 강동완기자] 정열의 라틴 피자가 온다!

요즘 라틴문화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다.

탱고, 살사, 룸바 등의 라틴댄스부터 아르헨티나, 스페인 등 다양한 라틴 음식들을 선보이는 음식점까지 속속들이 생겨나고 있다.

국내 피자업계에서는 최초로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가 라틴의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리꼬쏠레 피자’를 출시했다.

스페인어로 ‘맛있는 태양’이라는 뜻의 리꼬쏠레(Rico Sole)피자는 소스에서부터 토핑까지 고급 재료로 맛을 내어, 기존의 피자와는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요리 피자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리꼬쏠레 피자 맛의 비결은 바로 구운 양파와 마늘, 파프리카, 할라피뇨 등을 섞어 만든 매콤한 라틴풍 캡시컴 소스와 살살 녹는 아보카도, 달콤한 망고의 열대과일 토핑의 조화.

특히 아보카도는 숲속의 버터로 불릴 정도로 영양이 높고,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 함량이 높아 여성들이 특히 사랑하는 과일이다.

한편, 이번 리꼬쏠레 피자는 도우 뿐만 아니라, 입맛에 따라 토핑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텍스멕스 소스로 양념한 싱싱한 통새우와 오징어를 올리고 파프리카 크림치즈, 스파이시 사워크림 등의 소스를 올려 이국적이고 풍부한 맛을 선사하는 리꼬쏠레 마리 (Rico Sole Mari) 피자와 텍스멕스 소스로 양념한 치킨을 풍성하게 얹고 달콤한 파프리카 소스를 얹은 리꼬쏠레 뽀요(Rico Sole Pollo) 피자 2가지가 동시에 출시된다.

라틴음식에 열광하는 매니아부터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일반 소비자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리꼬쏠레 피자는 바삭하고 담백한 씬(thin)과 고소한 오리지널 2종류 도우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라지와 미디엄 사이즈로 출시된다.

가격은 리꼬쏠레 라지 사이즈는 29,900원, 리꼬쏠레 미디엄 사이즈는 24,500원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