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애경산업 에프플로우, ‘세라베리옴 앰플 2종’ 비건 인증 획득

백주아 기자I 2022.02.16 10:09:48

비건 처방은 물론 환경 생각한 패키지 적용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애경산업(018250)은 밸런싱 라이프 뷰티 브랜드 ‘에프플로우’에서 출시한 ‘세라베리옴 앰플’ 2종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에프플로우(FFLOW), ‘세라베리옴 앰플 2종’. (사진=애경산업)
세라베리옴 앰플 2종은 제조 등의 과정에서 동물실험을 실시하지 않고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세라베리옴 앰플 2종은 에프플로우가 추구하는 ‘클린 뷰티’에 맞게 동물성 성분 배제는 물론 식물성 잉크인 ‘소이잉크’ 및 삼림인증제도 ‘FSC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를 사용해 피부와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 뷰티를 실천한 제품이다.

에프플로우 관계자는 “지난해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 비건 인증에 이어 이번 비건 화장품 인증으로 에프플로우가 추구하는 피부와 라이프 밸런싱, 피부와 환경을 생각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약속을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에프플로우는 건강한 피부와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세라베리옴 앰플 2종은 흡수가 빠른 저분자 아쿠아 세라마이드와 5가지 프로바이오틱스 발효 추출물 성분을 더해 마이크로 바이옴 기술로 탄생한 에프플로우만의 독자성분인 세라베리옴을 담아 피부 탄력과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