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랜드그룹 "경기 김포에 아파트 짓는다"

양희동 기자I 2015.10.01 09:40:29

의식주휴미락, 6대 사업 노하우 담은
'이랜드 타운힐스' 550가구 이달 분양

△‘이랜드 타운힐스’아파트 조감도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패션·유통·생활·레저분야 기업으로 유명한 ‘이랜드그룹’이 경기 김포한강신도시에 브랜드 아파트를 선보인다.

이랜드그룹은 ‘의·식·주·휴·미·락’으로 대표되는 그룹의 6대 사업 노하우를 담은 ‘이랜드 타운힐스’아파트를 이달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랜드 타운힐스란 브랜드명에는 도시 안에서 쇼핑·여가·교육 등이 모두 가능한 도시형 아파트 단지를 짓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단지는 총 550가구(전용면적 72~84㎡) 규모로 전 가구가 전용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주택형(전용면적)별로는 △72㎡형 354가구 △84㎡형 196가구 등이다. 설계 및 시공은 ㈜이랜드건설이 맡는다. 이랜드건설은 지난 1988년부터 백화점과 아파트, 오피스텔 등 건설 사업을 진행해 왔다. 현재는 서울 강서구 마곡 이랜드 글로벌 R&D센터와 사이판 켄싱턴 호텔 등 굵직한 신축 건설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아파트 프로젝트 총괄은 이랜드그룹 SNC(에스엔씨·Space & Creative)사업부가 전담한다. SNC사업부는 그룹 내 건설과 디자인 사업부를 통합해 발족한 조직이다. SNC사업부는 ‘생활을 짓습니다. 가치를 채웁니다’를 목표로 이랜드가 패션·유통·외식·호텔·레저사업 등에서 축적한 35년 노하우를 단지에 녹여낼 예정이다.

이랜드그룹은 단지를 여성과 아이들이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밀 계획이다. 이를 위해 단지 내에 코코몽 어린이집과 어린이 도서관, 체험놀이터 등이 결합한 ‘유럽피안 키즈 빌리지’를 조성한다. 또 휴식을 위한 공간으로 사계절의 아름다움이 강조된 5개의 테마가든과 산책로가 마련된다.

이랜드그룹 관계자는 “이랜드 타운힐스는 모든 생활을 단지 내에서 해결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형 아파트”라며 “그동안 쌓아온 이랜드 경영 철학을 아파트 건설 분야에 그대로 적용했다”고 말했다.

이랜드건설은 공식 홈페이지(www.elandtownhills.com)와 NC백화점 강서점에 샘플하우스를 열었다. 모델하우스는 이달 말에 개장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