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와드커피, 구황작물 신메뉴 출시… 디저트 3종 및 음료 2종

이윤정 기자I 2024.01.04 09:52:3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FNB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돌우물이 운영하는 ‘와드커피’가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겨울철 대표 간식인 구황작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와디 통감자빵’, ‘와디 군고구마빵’, ‘와디 왕밤빵’의 디저트 3종과 ‘군고구마라떼’, ‘바밤꿀밤라떼’의 음료 2종이다. 개성 있는 구황작물에 와드커피만의 특색을 더해 풍부한 맛을 구현해 냈다는 설명이다.

와드커피의 마스코트 캐릭터 이름을 딴 ‘와디 통감자빵’과 ‘와디 군고구마빵’, ‘와디 왕밤빵’은 대표적인 구황작물인 감자와 고구마, 밤을 활용한 구황작물빵(△감자빵 △고구마빵 △밤빵)이다.

디저트 메뉴와 함께 출시된 ‘군고구마라떼’와 ‘바밤꿀밤라떼’는 크리미하고 깊은 맛이 돋보이는 메뉴로 달달한 풍미가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와드커피의 구황작물 신메뉴 디저트 3종과 음료 2종은 와드커피 전국 39개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와드커피 관계자는 “구황작물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연구하는 일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