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이볼 전용 위스키 '라벨5' 모델에 박진주

정병묵 기자I 2023.06.14 10:24:24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독점 수입하는 하이볼 전용 위스키 ‘라벨 5(파이브)’가 배우 박진주를 모델로 CF광고를 공개하며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4일 알렸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되는 CF광고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라벨5 하이볼’을 더욱 강조하였다. 특히 ‘지금부터 라벨5의 시간이야!’ 라는 멘트와 함께 ‘나를 따라, 느낌 따라! 라벨5를 따르라’를 카피로 담아 배우 박진주의 개성 있는 연기로 재미를 더했다.

라벨5는 스코틀랜드의 위스키 산지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몰트 위스키 산지인 스페이 사이드 지역의 몰트 원액과 하이랜드 지역의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했다. 섬세한 과일, 카라멜 오크, 고소한 피트 아로마를 시작으로 산도와 당도의 균형을 이룬 바닐라와 같은 과일 향과 스모키 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배우 박진주는 최근 뮤지컬 ‘레드북’에서 여주인공 안나 역을 맡아 당찬 매력을 발산하며 공연마다 호평을 받았다. 또한 예능과 유튜브를 아우르며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라벨5’는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와인나라 직영점(홍대점, 일산점, 시청점, 경희궁점, 압구정점, 서래마을점, 코엑스점, 성수점, 신용산점, 국회점), 와인나라 온라인 몰과 주류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