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뉴발란스 NBRC 러닝 이벤트' 공식 파트너사 참가

김범준 기자I 2022.05.23 09:52:06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2022 뉴발란스 NBRC 챌린지’와 ‘RUN 크루매치’ 행사에 공식 파트너로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1~22일 양일간 열린 ‘2022 뉴발란스 NBRC 챌린지’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 투썸플레이스 포토존에서 참여 러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인해 건강과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MZ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에 함께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21~22일 행사장 내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고 체력 유지가 필요한 러너들을 위한 ‘투썸 심플밀 박스’ 2종과 투썸 커피·음료 4종, 투썸 에이리스트 RTD 커피 3종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했다. 행사 마지막날인 지난 22일에는 총 16개 크루가 참가하는 크루 매치 행사에 투썸플레이스 임직원 10명으로 구성한 ‘투썸 크루’를 구성해 직접 참가했다.

뉴발란스 NBRC 러닝 이벤트는 뉴발란스코리아가 주최하는 러닝 행사다. 4주간 진행하는 사전 미션과 현장 미션 완료 시 결과에 따라 뉴욕마라톤 참가권, JTBC 서울마라톤 참가권, 파트너사 리워드, 행사 선물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주요 고객층의 선호도가 높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매장이 아닌 러닝 행사 현장에서 투썸을 새롭게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