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수그룹, 굿네이버스에 후원금·물품 전달

이용성 기자I 2023.07.13 10:27:39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이수그룹은 굿네이버스에 후원금과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왼쪽부터) 이수그룹 브랜드전략 담당 조요한 상무,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 홍선교 본부장.(사진=이수그룹)
이수그룹은 지난달 스타필드 하남에서 열린 ‘2023 이수챌린지페스타 3X3’의 시민 참여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기부금과 한정판 굿즈(농구공, 의류 등) 11가지 물품을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에 전달했다. 이 후원금은 인천서부 교육지원청을 통해 ‘저소득 가정 아동의 건강권 증진을 위한 키트’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는 아동권리증진을 위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향후 정부, 지자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등 국내 복지 증진을 위해 힘을 더할 방침이다.

이수그룹 브랜드전략 담당 조요한 상무는 “이번 기부금은 이수챌린지페스타에서 열린 ‘슈팅 챌린지’에 참여한 시민들이 한 골 한 골 넣어 적립한 기부금이다. 행사는 끝났지만, 이후에도 나눔을 실천해 모두가 즐거운 진정한 의미의 ‘축제’로 기억됐으면 좋겠다”며 “이번 후원은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이수챌린지페스타 후원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꾸준히 소외 계층에 관심을 기울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