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협력사 동반성장 세미나 개최

김진우 기자I 2016.10.13 09:41:49

제주 나인브릿지에서 '제4회 파트너스데이'

△지난 11~12일 제주도 나인브릿지에서 열린 올리브영과 협력사 동반성장 세미나인 ‘제4회 파트너스 데이’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올리브영)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제주도 나인브릿지에서 협력사 동반성장 세미나인 ‘제4회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파트너스 데이는 올리브영이 협력사와 동반성장 의지를 다지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진행하는 행사다.

허민호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를 비롯해 각 부서의 임직원, 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성과 △동반성장 전략 △중장기 비전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올리브영은 이번 행사에서 협력사 경영 활동에 실질적 도움을 주기 위한 상품·매장 차별화 전략과 품질 강화 전략에 대해 중점적으로 발표했다.

올리브영은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협력사 신상품의 인큐베이팅 역할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협력사와 올리브영의 공동 브랜드·상품·마케팅 협업을 비롯해 신상품 조기 안정화 및 브랜드 육성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상품 안전성 확보에도 만전을 기한다.

선보경 상품본부장은 “앞으로도 올리브영은 실력 있는 제품들을 지속 발굴하고 이를 위한 판로를 적극 지원하는 등 상호 신뢰관계를 최우선으로 건강한 발전, 동반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 'K뷰티 산파' 올리브영, 연매출 1조 시대 연다
☞ 빙그레, CJ올리브영과 손잡고 화장품 사업 진출
☞ 올리브영,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
☞ 올리브영, 홀트아동복지회 후원금 3000만원 전달
☞ 올리브영, '컬러 블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