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김치 이젠 가루로 즐긴다"…아워홈, ‘구氏반가 김치시즈닝’ 출시

한전진 기자I 2024.06.10 10:06:13

김치 맛을 가루 형태로 구현한 저칼로리 시즈닝
해외여행, 캠핑 등 어디서나 활용…간편 김치 만들기도 가능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아워홈은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구氏반가’에서 김치를 가루 형태로 구현한 신제품 ‘김치시즈닝’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구씨반가 김치시즈닝 제품 (사진=아워홈)
이번 제품은 아워홈의 김치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산 마늘, 양파, 생강 원물을 말린 후 갈아 넣어 김치 양념 맛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음식에 뿌려 감칠맛을 더하거나 간단한 김치 만들기 양념으로 활용하기에 좋다고 아워홈은 설명했다.

제품은 한 스푼(2g)에 6㎉인 저칼로리 제품이다. 닭가슴살, 샐러드에 뿌리면 감칠맛을 살린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수 있다고 아워홈을 강조했다.

보관성도 높였다. 해외여행 시 들고 다니며 현지 음식과 함께 즐겨도 좋고,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 요리에 첨가하면 감칠맛을 크게 높여준다.

가정과 야외에서 간편하게 김치도 만들 수 있다. 양배추 1/2통(200g)에 김치시즈닝을 버무려 주기만 하면 양배추 김치가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아삭한 양배추에 김치시즈닝을 버무려 겉절이로 먹거나, 서늘한 실온에서 8~10일 간 숙성해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아워홈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워홈 김치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김치대전’ 온라인 기획전에서 김치시즈닝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은 16일까지다.

이재화 아워홈 HMR 사업부장은 “구씨반가 프리미엄 김치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어 아워홈 김치의 맛을 더욱 맛있고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