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제끄, '미(美)친 뷰티박스' 행사..최대 할인율 68%

최은영 기자I 2015.12.15 09:36:52

본 제품 1개 가격에 정품 5개 장만 기회
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바디 3종

[이데일리 최은영 기자]화장품 브랜드 오제끄가 본 제품 하나 가격에 정품 5개를 장만할 수 있는 ‘미(美)친 뷰티박스’를 선보인다.

오제끄는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oseque.co.kr)에서 뷰티박스를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뷰티박스는 기초화장품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색조화장품 세트인 ‘메이크업’, 헤어와 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헤어&바디’ 3종으로 구성됐다. 박스 하나에 정품 5개가 담긴 구성으로 최대 68%의 할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오제끄는 설명했다.

스킨케어 박스에는 ‘리치리치 페이셜 폼’, ‘피토에너지 앤 캡슐토너’, ‘오마이페이스 스프레이 세럼’, ‘울트라하이드로 멜팅밤’이 여행용 이너백과 함께 패키지로 구성된다. 세안부터 세럼, 크림까지 스킨케어 박스 하나로 기초화장이 가능하다.

메이크업 박스는 화장을 고정시켜주는 ‘오마이페이스 겟잇픽스’, 비비크림 ‘비비더롤 홀리글로우’, 붓 펜 아이라이너 ‘베리쇼킹 트리플아이라이너’, ‘쏘인텐스 립크레용’이 컬러팝 파우치에 담겨 판매된다.

헤어&바디 박스에는 ‘리치리치 헤어클렌저’, ‘리치리치 헤어팩’, ‘프리즘 바디겔마스크’, ‘프리즘 바디겔 워시’가 목욕 가방인 ‘매쉬 스파백’에 담겨 제공된다.

곽순원 오제끄 마케팅팀 대리는 “올 한해 오제끄를 사랑해 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신라인터넷면세점과 부산항 여객터미널 내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뷰티박스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