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나투어, 검색 키워드 1위는 `가족여행`

문정태 기자I 2012.02.15 11:19:09

1월 인기 검색어, 가족여행·여행·홍콩·세부 順

[이데일리 문정태 기자] `올초엔 가족 여행이 대세.`

하나투어(039130)는 자사가 운영중인 홈페이지 `하나투어 닷컴`의 1월 검색어 가운데 `가족여행`이 1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 싱가폴 주롱새 공원
`가족여행`은 작년 12월 2위를 기록한 데 지난달에는 1위로 올라섰다. 가족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필리핀 세부, 보라카이 등이 상위 5위안에 랭크되는 등 가족여행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

이에 따라 하나투어는 가족여행수요를 위한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의 여행일정에서 휴양을 강화하거나 역사, 문화예술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

`[休 in Batam] 바탐/싱가포르`은 기존의 싱가포르 관광에 바탐에서의 자유휴양 일정을 가미한 가족여행상품으로, 지난 달 홈쇼핑 채널을 통해 대히트를 기록하기도 했다.

`SKY 대학생과 함께하는 스페셜 북경 4일`은 서울대·고려대·연세대에 재학중인 대학생이 동행하는 멘토스쿨 여행상품이다. 부모는 아이들의 공부습관과 학습법 등을 진단해 볼 수 있다.

`[DBS크루즈훼리]러시아 극동 블라디보스톡 5일`은 중앙광장과 레닌동상 등 블라디보스톡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상품이다. 일제 강점기에 한인 집단 거주지에 설립된 신한촌기념비 등 우리나라의 역사적 흔적도 찾아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