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세 필수 계좌"...NH투자증권 나무, 중개형 ISA 이벤트 실시

심영주 기자I 2024.06.13 09:40:15
[이데일리TV 심영주 기자] NH투자증권은 ‘500만이 선택한 바로 그 통장, 요즘 절세 중개형 ISA 시작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NH투자증권 모바일브랜드 나무(NAMUH)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를 활용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중개형 ISA를 최초 개설하는 모든 고객에게 투자지원금 1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해당 기간 내 중개형 ISA에 100만원 이상 순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구독자 26만명을 보유한 △이정웅 프로와의 원포인트 골프레슨 △호텔신라 더파크뷰 뷔페 2인 이용권 △에버랜드 4인 이용권 △시현하다 투게더 4인 촬영권을 제공한다. 상품 당 7명씩 총 28명을 추첨한다.

자산운용사와의 제휴를 통한 상장지수펀드(ETF) 매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중개형 ISA를 가진 고객과 신규고객이 ETF(미래에셋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 KB자산운용, NH아문디자산운용)를 거래하면 순매수액에 따라 도서상품권을 추첨 지급한다. 순매수 금액별 △100만원(도서상품권 5천원권, 1000명) △300만원(도서상품권 1만원권, 500명) △500만원 (도서상품권 2만원, 500명)으로 지급된다. 추첨을 통해 지급되며 운용사별로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정중락 NH투자증권 WM 디지털사업부 총괄대표는 “중개형 ISA는 놓쳐서는 안 될 절세 필수 계좌로, 줄어든 세금만큼 수익을 키울 수 있는 만능통장”이라며 “투자의 시작에는 늘 나무증권이 있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