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남양유업, 컵커피 브랜드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리뉴얼 출시

김범준 기자I 2022.08.03 10:08:01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남양유업(003920)은 컵커피 브랜드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 컵커피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TV-CF 영상 스틸컷.(사진=남양유업)
프렌치카페는 1998년 남양유업이 론칭한 컵커피 브랜드다. 이번 리뉴얼은 ‘지금 가장 떠오르는 커피’라는 슬로건을 걸고 제품의 깊은 맛과 균형을 더했다. 농축되지 않은 깊고 부드러운 듀얼프레소 커피에 풍부한 우유를 담아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듀얼프레소(Dual-Presso)는 묵직한 바디감의 깊은 커피니스를 주는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과, 원두 고유의 아로마가 살아 있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드립 추출 방식의 장점을 더한 남양유업만의 커피 추출액이다.

제품에 사용되는 원두는 전문 Q-grader가 1년 이내 수확한 커피를 직접 선별해 품질을 관리한다. 원두 고유의 특성을 살린 저온 로스팅 공법을 통해 맛과 향을 최대로 끌어올리고, 특수 설계된 2가지 추출방식인 듀얼프레소 추출 공법을 통해 밸런스를 잡은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CF는 방송과 드라마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정경호가 모델로 참여했다. 진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프렌치카페와 순수함과 깊이감이 공존하는 정경호 배우가 가진 페르소나의 교집합을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권오율 남양유업 BM은 “커피와 우유의 완벽한 밸런스로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하는데 이번 리뉴얼의 방향을 잡았다”며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맛과 향을 구현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