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맥심 카누 시그니처 신제품 '미디엄 로스트' 출시

김유성 기자I 2019.03.04 09:14:27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026960)식품은 프리미엄 인스턴트 원두커피 브랜드 ‘맥심 카누 시그니처(Maxim KANU Signature)’의 신제품 ‘카누 시그니처 미디엄 로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카누 시그니처 다크 로스트’를 선보인 이후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출시한 신제품이다.

새로 출시된 ‘카누 시그니처 미디엄 로스트’는 엄선한 케냐, 과테말라, 브라질,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블렌딩했다. 미디엄 로스팅으로 깔끔한 맛을 살렸다.

기존의 ‘카누 시그니처 다크 로스트’가 케냐 원두의 풍부한 산미와 과테말라 원두의 스모키한 바디감이 특징이었다면, 이번에 출시된 ‘미디엄 로스트’ 제품은 부드러운 풍미에 에티오피아 원두 특유의 꽃과 과일의 아로마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맥심 카누 시그니처’는 동서식품의 50년 커피 제조 노하우를 집약한 프리미엄 제품으이다. 카페 아메리카노의 향미와 용량을 그대로 구현했다. 커피 추출액을 얼려 수분을 제거하는 향보존동결공법(Iceberg, 아이스버그)과 일정량의 원두에서 추출하는 커피의 양을 줄인 저수율 추출공법을 적용해 신선한 원두의 향을 보존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