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사면 에어팟 받는다”…애플, 교직원·학생 대상 할인프로모션

김정유 기자I 2023.01.20 09:47:41
사진=애플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애플은 오는 3월13일까지 교직원, 학생, 학부모 대상으로 맥(Mac), 아이패드 제품군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2023년도 신학기 교육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적용 제품을 구매하면 ‘에어팟’ 2세대를 무료로 제공한다. 추가 비용 지불시엔 ‘에어팟’ 3세대 또는 ‘에어팟 프로’로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다. 또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애플케어+’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에어팟’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애플뮤직’ 및 ‘애플TV+’ 6개월 무료체험, 전국 애플스토어 보상판매 서비스 ‘애플 트레이드 인’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애플은 지난해에 이어 세계 최대의 학생 네트워크 플랫폼인 ‘UNiDAYS’와 협력해 쉽고 빠른 네트워크 인증 방식을 통해 교육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구매를 고려하는 교직원, 학생, 학부모 고객은 교육 할인 프로모션 페이지 내 ‘UNiDAYS로 자격 확인하기’ 탭을 클릭한 뒤 소속된 교육 기관의 이메일 주소 등을 기입해 쉽고 빠르게 인증을 받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은 올해부터 학생 고객이 애플기기로 캠퍼스 생활을 영위하고 생산성 및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오프라인 및 온라인 ‘투데이 앳 애플’(Today at Apple) 세션을 진행한다.

‘애플과 함께 더 스마트하게 공부하기’ 세션은 아이패드로 강의 내용을 효과적으로 필기하거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스케치하고, 맥에 설치된 키노트로 멋진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애플은 또 이연, 프렐류드 스튜디오, 슬 등 국내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학생들이 캠퍼스를 비롯한 다양한 상황에서 생산적이고 실용적인 방식으로 제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공유하는 세션도 준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