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슈피겐, ‘아이폰8’ 전용 케이스 및 무선충전 거치대 출시

정병묵 기자I 2017.11.02 09:18:51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슈피겐코리아(192440)는 애플 ‘아이폰8’ ‘8+’ 국내 정식 발매를 앞두고 ‘하이브리드2 시리즈’를 2일 선보였다.

3일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둔 아이폰8, 8+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후면 유리 소재가 적용됐다는 점이다. 기존 알루미늄 소재에서 유리로 바뀐 이번 아이폰8 시리즈는 디자인이 세련됐다는 평을 받고 있지만, 그만큼 충격에 취약해 파손의 위험도 크다.

슈피겐 ‘하이브리드2 시리즈’는 총 730만개 이상 판매된 ‘하이브리드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제품이다. 미국 군용 규격(MIL-STD 810G) 인증을 받은 우수한 보호력은 물론, 디바이스의 매력을 높여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단단한 PC소재와 가볍고 유연한 TPU소재를 사용해 외부 압력과 충격에서 안전하게 기기를 보호해준다.

‘네오하이브리드CC2’는 투명한 백 패널에 컬러 프레임을 더했다. 새틴실버, 블러쉬골드, 제트블랙 등 총 6가지의 프레임 컬러로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며, 케이스가 디바이스보다 약간 높게 설계돼 스크린이나 카메라가 바닥에 직접 닿는 것을 막아준다.

‘울트라하이브리드2’는 베이직 스타일의 투명 케이스로, 충격에 약한 모서리 4곳에는 에어쿠션을 적용해 보호력을 높였으며, 크리스탈클리어, 블랙, 로즈크리스탈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에센셜 무선충전 거치대’는 일반적인 패드형과 달리 스마트폰을 거치해둔 상태로 무선충전이 가능한 제품으로, 국제 표준 규격이자 애플이 도입한 QI 인증을 받았다. 케이스 탈착 여부와 디바이스의 방향에 제한 없이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는 2코일의 넓은 충전범위를 자랑한다.

슈피겐은 11번가와 함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슈피겐 아이폰8, 8+ 케이스 구매 시 정가 1만7900원의 ‘에센셜 슬림 무선충전기’를 9900원에 제공한다.

네오하이브리드CC2
에센셜 무선충전 거치대
울트라하이브리드2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