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한 외식트렌드에 맞는 화려한 비주얼과 흥미로운 쇼잉까지 더한 신메뉴 스테이크 4종(△치즈폭포 스테이크 △리조또 스테이크 △스테이크 인 헬 △트러플크림 스테이크)을 뉴욕야시장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가성비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게 메뉴를 개발했다. 추가로 푸짐한 양과 맛을 자랑하는 순살치킨 3종도 출시했다.
뉴욕야시장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금처럼 다양한 가성비 메뉴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할 것이다. 또한 특색있는 메뉴를 개발을 통해 브랜드 차별성을 강화하고, 소비트렌드를 반영한 핫한 메뉴를 출시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뉴욕야시장은 이번 메뉴 리뉴얼 및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공식 SNS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