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서울모터쇼]쌍용차 `코란도C` 당첨자 3명 탄생

원정희 기자I 2011.04.04 10:37:50

`코란도C 찾아라` 주인공 3명..홍보대사로도 활동

[이데일리 원정희 기자] 쌍용자동차(003620)(대표이사 사장 이유일)는 지난 3일 `2011 서울모터쇼`쌍용차 전시관에서 진행된 `코란도C를 찾아라` 이벤트 추첨행사를 통해 코란도C를 가져갈 주인공 3명이 탄생했다고 4일 밝혔다.

`코란도 C를 찾아라`는 일종의 보물찾기 이벤트로 지난달 23일부터 31일까지 전국 140개 쌍용차 영업소 인근에 숨겨진 열쇠를 찾아 오는 고객 중 진짜 열쇠를 찾은 3명에게 신차 `코란도 C`를 경품으로 주는 행사다.

이날 서울모터쇼 쌍용자동차 전시관에서 이뤄진 추첨은 140명의 참가자들이 차례로 열쇠를 이용해 보물상자를 열어본 후 상자가 열리면 최종 당첨자로 확정되는 식으로 진행됐다.  
▲쌍용차 `코란도C 찾아라` 이벤트 당첨자 3명


`코란도 C`의 첫 번째 행운의 주인공이 된 경기 양주에 사는 조웅래(48세)씨는 "너무 기쁘다"며 "이번 계기로 쌍용차에 더욱 관심을 갖고 아끼며 사랑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외에도 울산에 사는 김영기(33세)씨와 광주에 사는 기노진(48세)씨가 당첨됐다.

이들 당첨자 3명은 "더욱 발전하는 쌍용차가 될 수 있도록 조그만 힘이나마 보태기 위해 홍보대사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쌍용차는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지 못한 참가자들에게도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했다.

한편 오는10일까지 진행되는 서울모터쇼에서 쌍용차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식목일인 5일에는 쌍용차 전시관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보리화분을 증정하고, 매일 진행되는 `플렝 메가 폰(Play Mega Phone) 퀴즈`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준다. 여성 타악그룹 드럼캣의 `Free Your Sou`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 관련기사 ◀
☞[서울모터쇼][포토]뉴체어맨 H 타보는 김황식 총리
☞쌍용차, 코란도 C 덕봤네..`3년 만에 月 1만대 돌파`
☞쌍용차, 3월 판매 1만390대..전년比 82%↑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