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캐세이퍼시픽항공, 2년 연속 '인천에어포트 어워즈' 우수 항공사 선정

공지유 기자I 2024.03.08 10:08:33

7일 인천국제공항 주관 시상식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제8회 ‘인천에어포트 어워즈(ICN Awards)’에서 2년 연속 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7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진행된 ‘제 8회 인천에어포트어워즈’에서 우수 항공사로 선정된 캐세이퍼시픽항공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인천에어포트 어워즈는 2017년부터 매년 인천국제공항공사 주관으로 인천공항의 운영 및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우수 사업자를 선정 및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식에선 지난해 서비스 향상 및 안전관리 등 각종 지표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항공사 △화물 항공 △상업시설 △지상조업 △물류기업 △버스운송 △문화예술 총 7개 분야에서 우수사업자 23개사를 선정했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서비스 경쟁력과 안전성에 대한 여러 평가항목에서 종합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수상을 통해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우수 항공사에 이름을 올렸다.

도널드 모리스 캐세이퍼시픽 한국 지사장은 “편안하고 안전한 항공 여행을 위해 노력한 임직원들 덕분에 우수 항공사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향상을 통해 우수 항공사의 위상을 이어가고 고객들에게도 사랑받는 항공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