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킨푸드, 초록우산과 자립준비청년 돕는 ‘당근’ 캠페인 진행

신수정 기자I 2024.06.14 09:47:34

자립준비청년 돕는 정기 후원에 관심 독려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초록우산과 손잡고 자립준비청년을 돕는 ‘당근(‘당’당한 모습으로 ‘근’사한 내일을 맞이하도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킨푸드x초록우산 ‘당근’ 캠페인 제품 이미지. (사진=스킨푸드)


이번 협업 ‘당근’ 캠페인은 자립준비청년을 도울 수 있는 정기 후원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킨푸드는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정기 후원을 시작하는 후원자 및 자립준비청년 시설을 대상으로 ‘당근 키트’를 증정한다. 캠페인은 초록우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늘(14일) 공식 론칭하며 월 2만원 이상 정기 후원을 신청한 후원자에게 키트가 증정된다.

‘당근 키트’는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당근 라인으로 구성됐다. ‘당근 패드(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당근 앰플(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 ‘당근 크림(캐롯 카로틴 릴리프 크림), ‘당근 클렌징폼(캐롯 카로틴 밸런싱 폼)’까지 4종 구성에 휴대용 패드 케이스까지 포함됐다. 이번 키트는 자립준비청년 출신인 모유진 작가가 디자인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초록우산과 함께 의미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스킨푸드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 곳곳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기획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