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깨끗한나라, '닥터비데 키즈' 출시

함지현 기자I 2021.11.16 10:08:37

화장실용 물티슈 라인업 강화
피부 진정 성분 등 함유
물에 잘 풀리는 특수공법 원단 적용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화장실용 물티슈 ‘닥터비데’ 브랜드 라인업 강화를 위해 키즈 전용으로 ‘닥터비데 키즈’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에 따르면 ‘닥터비데 키즈’는 물에 잘 풀리는 특수공법의 원단을 적용한 화장실용 물티슈다. 미국부직포산업협회(INDA)와 유럽부직포산업협회(EDANA)의 7단계 물 풀림성 가이드라인 테스트를 완료해 사용 후 간편하게 변기에 처리할 수 있다.

기존 ‘닥터비데’ 제품 대비 피부 진정에 탁월한 병풀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어린 아이의 피부를 한번 더 생각한 제품이다. 또한 비타민E, 편백잎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을 줄였다.

제품에 사용한 플라스틱 캡은 50% 재생플라스틱을 사용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절감했다. 탄소배출량 저감을 위해 녹색기술을 적용한 녹색인증 포장재를 사용하는 등 생산 과정에서 한번 더 환경을 생각했다.

‘닥터비데 키즈’는 캡형 46매 제품으로 출시되며 휴대성이 높다.

깨끗한나라는 비데 대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실용 물티슈 ‘닥터비데’를 출시해 꾸준히 긍정적인 반응을 받아왔으며,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커진 지금 연령별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닥터비데 키즈’를 출시하게 됐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외출이 점점 늘어나면서 아이들의 간편한 위생관리를 위해 키즈용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고민하고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