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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로펫은 사용자와 언제 어디서나 교감이 가능한 ‘내 폰안의 소셜펫’을 콘셉트로, 스마트폰에서 가상의 펫을 양육하는 앱이다. 반려동물의 감성적 요소에 집중해 실제 강아지, 고양이와 흡사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으며, 자체 캐릭터 외에도 햄송이, 크림포 등 유명 동물 캐릭터가 입점해 있다. 서비스 출시 이후 캐릭터 아이템 매출이 65억 원을 넘었으며, 누적 다운로드수는 1050만회를 돌파했다.
강호경 헬로펫 대표는 “헬로펫 서비스가 글로벌 IP를 통해 큰 성장을 할 것이라 확신하고, 펫타버스와 함께 메타버스 시장에 반려동물 서비스로 굳건히 자리잡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최형욱 ㈜펫타버스 대표는 “반려동물 관련 최대 유저를 확보한 헬로펫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목표로 새로운 캐릭터와 유명 반려동물 IP를 입점시키는 등 헬로펫 성장을 더욱 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