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디다스 아웃도어 "등산화 4주간 신어보세요"

김미경 기자I 2013.02.18 11:17:43

불만족 시 100% 교환 서비스
고객만족 보장 프로그램 실시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테렉스 등산화 제품 구입 후 4주 동안 신어보고 불만족 시 다른 등산화로 교환 해주는 ‘아디다스100% 교환 서비스’ 행사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고객 만족 보장 프로그램은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며, 소비자들에게 아디다스 아웃도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테렉스(terrex™) 등산화 제품은 뛰어난 기능성과 접지력으로 어떤 상황이나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등반을 가능하도록 도와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테렉스 등산화를 구입한 고객들은 착용감, 쿠셔닝, 접지력 부분에서 1가지 이상 항목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조건 없이 교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구매 시점으로부터 4주 동안 착용한 후에 불만족 시 1주일 내에 교환신청이 가능하다.

교환 요청은 제품 구매 시에 제공되는 교환 사유서에 사유와 제품에 대한 의견 등을 작성해 영수증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단 색상이나 디자인에 대해서는 교환이 적용되지 않는다.

행사 제품은 아디다스 ‘테렉스 패스트 X GTX’(남·여), ‘테렉스 패스트 X’(남·여), ‘AX1 GTX’, ‘테렉스 스위프트 솔로’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아웃도어 이벤트 홈페이지(http://alladidas.com/outdoor/sgp/web/index.html)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