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B증권, PRIME CLUB 투자 콘서트 IN 서울 세미나 개최

김보겸 기자I 2023.10.30 09:06:01
[이데일리 김보겸 기자] KB증권이 오는 12월 9일 서울 코엑스에서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2023 PRIME CLUB 투자콘서트 IN 서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PRIME CLUB 투자 콘서트’는 KB증권 PRIME센터에서 기획한 PRIME CLUB 고객 대상 투자 세미나다. 작년 11월 재경 지역 투자 콘서트를 시작으로 올해는 부산, 대전, 대구지역에서 개최했다.

‘PRIME CLUB 투자 콘서트 IN 서울’은 총 2부에 걸쳐 진행된다. PRIME센터 투자콘텐츠팀 민재기(필명:키맨) 팀장의 사회로 1부에서는 KB증권 리서치본부 하인환 연구원이 ‘2024년 국내 시장 전망 및 유망 테마’를 소개하고, 이어서 바바리안리서치 정희석 이사가 ‘미국 주식 유망 종목’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PRIME 어벤져스 투자 전문가들의 ‘2024년 주도주 탑픽 4선’을 주제로 토크 형식의 강의가 진행된다. 이후에는 PRIME CLUB 고객들이 참여한 공모전 시상식 등 연말 기념으로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하고 있다.

‘PRIME CLUB 투자 콘서트 IN 서울’ 세미나는 12월 9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 홀에서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참석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PRIME CLUB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KB증권 MTS ‘KB M-able’, ‘M-able mini’ 앱의 PRIME CLUB 메뉴를 통해 신청하면 당첨된 고객에게 개별 안내를 할 예정이다. 신청은 11월 10일까지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