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70% 할인`..롯데월드몰·롯데몰, 시즌오프 돌입

민재용 기자I 2015.12.17 09:01:45
[이데일리 민재용 기자]롯데월드몰과 롯데몰 김포공항, 롯데몰 수원이 연말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대규모 ‘블랙시즌오프(Black Season Off)’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몰은 조프레쉬, 에잇세컨즈, H&M, 망고 등의 SPA를 최대 70%까지 할인하고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DJ뮤직박스 이벤트 등을 연다. 롯데몰 김포공항과 수원점도 H&M 등 인기 브랜드를 50%까지 세일하고, 구매 고객에게 최대 롯데상품권 500만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푸짐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남성 패션 및 잡화 브랜드도 최대 70%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몰은 ’쉬즈미스’, ‘리스트’, ‘나인’ 등 여성패션을 최대 60%까지, ‘지스바이 컨셉샵’, ‘게스’, ‘에이치커넥트’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롯데몰 김포공항은 ‘르퀸’, ‘플러스마이너스제로’에서 겨울 의류 가격을 최대 50%까지 낮추며 신발 매장인 ’ABC마트’, ‘레스모아’도 가격을 70%까지 할인한다.

롯데몰 수원은 골프웨어 브랜드 ‘JDX’를 최대 60%, ‘캐스키드슨’과 ‘솔트앤초콜릿’을 최대 50%까지 세일한다.

블랙시즌오프 및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 동안 다양한 퍼레이드와 공연도 펼쳐진다.

롯데월드몰에서는 ‘크리스마스 토이솔져 퍼레이드’가 12월 한 달 간 주말마다(25일 포함) 열린다.

롯데몰 김포공항은 12월 25일(금) 오후 2시와 4시에 ‘요들과 카우벨 공연’을 열어 고객들에게 캐롤 음악을 선사한다. 롯데몰 수원은 12월 24일(목)과 25일(금) 오후 3시, 5시에 캐롤과 비보이 댄스가 결합된 ‘산타보이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