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명본웨딩, 24일 소노펠리체 컨벤션서 '로맨틱 웨딩 페어'

김기훈 기자I 2016.04.15 09:43:24

'모히또 가서 박람회 한잔!' 전원 모히또 음료 제공

[이데일리 김기훈 기자] 대명그룹 계열 웨딩컨설팅회사 대명본웨딩은 24일 서울 삼성동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로맨틱 웨딩 페어’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대명본웨딩은 웨딩박람회 방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대명본웨딩의 실속·로얄·노블·프리미엄 웨딩 패키지 계약 시 각각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 리허설 원본 CD 혹은 본식 DVD 촬영 서비스와 웨딩슈즈, 핸드타이드 디자인 부케, 리허설 대형 액자를 모두 추가로 증정한다.

또 참석자 전원에게는 대명본웨딩 한정 신부 수첩, 신라면세점 VIP할인 쿠폰북, 웨딩 잡지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 당일 오전 11시~오후 1시 입장 고객에겐 원터치텐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는 지난해 대명그룹이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에 위치한 서울 컨벤션을 인수한 뒤 대명그룹의 고급 브랜드인 소노펠리체의 품격과 명맥을 이어 개관한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열려 주목할 만하다.

대명본웨딩과 소노펠리체 컨벤션은 박람회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마련했다. 박람회 당일 소노펠리체 예식홀 계약자 중 주중예식 계약 커플에게 300만원 상당의 신혼여행 혜택을 주고 주말예식 계약자에게는 250만원 상당의 대명본웨딩 웨딩패키지(스드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제공하는 모히또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모히또 가서 박람회 한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자리에선 스튜디오와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한복, 예물, 혼수 등 다양한 웨딩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대명본웨딩 소속 플래너와 참가 업체와의 1:1 집중 상담 시간을 별도로 마련해 예비부부를 위한 맞춤 프로그램과 짜임새 있는 웨딩 플래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로맨틱 웨딩 페어’는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서울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 내 소노펠리체 컨벤션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무료이며, 주차는 최대 4시간까지 지원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부부는 23일까지 홈페이지(www.bornwedding.com)에서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1644-2229로 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