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곶감&강정' 추석 선물세트 출시

김범준 기자I 2022.09.02 10:17:30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SPC그룹이 배스킨라빈스는 추석을 맞아 전통 간식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아이스 모찌 크림치즈 곶감’과 ‘아이스 강정’ 등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아이스 모찌 크림치즈 곶감’은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감 아이스크림 조합에 달콤한 곶감 리본을 두른 곶감 모양의 디저트다. ‘아이스 강정’은 전통 간식인 강정을 고소한 견과류와 달콤한 아이스크림, 초콜릿 코팅을 입힌 볼 형태 디저트로 재해석했다. 초콜릿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아몬드 토핑을 더한 ‘아이스 아몬드 강정’, 달콤한 카라멜 아이스크림을 땅콩으로 토핑한 ‘아이스 땅콩 강정’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배스킨라빈스는 명절 선물로 건네기 좋은 추석 선물세트 구성도 선보인다. 아이스 곶감 세트(6개입), 아이스 곶감 세트(9개입), 아이스 강정 세트(아몬드·땅콩 각 1종, 총 2개입) 등 3종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해피오더, 카카오톡 주문하기 등을 통해 사전 픽업 예약을 하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가족들과 함께 먹기 좋은 인기 케이크 ‘내 칭구 토끼’, ‘내 칭구 다람쥐’, ‘왔다 춘식이’, ‘나눠먹는 큐브 와츄원’ 등 4종을 사전 예약 기간 내 구입 시 3000원 할인한다. ‘옹기종기팩’은 2000원 할인 적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래퍼 ‘넉살’과 함께 유쾌하고 힙한 귀성길을 그려낸 ‘국힙(국악+힙합)’ 콘셉트의 추석 선물세트 출시 기념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넉살이 직접 작사·작곡한 CM송 ‘곧 감’을 활용한 ‘도전! 배라 추석 랩칠린지’도 진행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대표적인 전통 간식 곶감과 강정을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구현한 이색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배스킨라빈스의 맛과 노하우에 재치를 더한 선물세트와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