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설명왕 경진대회’는 대리점, 플라자, 고객센터, 개통AS 등 KT그룹 ‘고객접점’ 직원들 중 최고의 실력을 지닌 상담 직원들이 팀을 이뤄 고객상담 롤플레잉(Role-Playing) 경연을 펼치는 자리다. ‘고객접점’ 직원이란 고객을 직간접적으로 대면해 KT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리점 △플라자 △고객센터 △개통·AS 에서 일하는 직원을 뜻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KT그룹 3만5000명 모든 고객접점 직원들이 예선전을 거쳤다. 이날 진행된 최종결선에는 총 8개 팀이 참가해 경연을 펼쳤다. 참가한 8개 팀 모두 우수한 성적의 고객상담 롤플레잉을 선보여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KT 설명왕’은 제주 지역 대표 ‘탐나는 도다’ 팀이 선정됐다. ‘탐나는 도다’ 팀은 과도한 데이터 요금으로 발생한 고객 불만을 고객센터와 플라자 간 유기적 협업을 통한 상담으로 해결해 ‘KT설명왕’의 영예와 함께 500만원의 상금과 해외여행권이 수여됐다.
|
▶ 관련기사 ◀
☞KT, 실적 좋다..3분기 만에 연간 영업익 1.2조 달성(상보)
☞KT, 3Q 영업익 4016억..전년 대비 17% 상승
☞나스미디어, 3분기 영업익 34억..전년비 12%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