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써니YNK, `라그나로크` 대규모 홍보 이벤트

권소현 기자I 2002.06.26 11:59:47
[edaily 권소현기자] 써니YNK(23770)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열리는 2002 국제게임컨텐츠엑스포에 참가, 대대적인 홍보전을 펼칠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번 엑스포는 한국게임제작협회가 주최하는 것으로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관에서 열린다. 써니YNK는 그라비티 및 삼성전자와 함께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부스를 설치, 게임 시연과 관람객들의 직접 체험 외에도 향후 새로이 보완 발전될 게임 내용 소개, 개발자들과의 대화, 삼성프로게임단 칸 사인회, 코스프레 공연, 댄스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아카(ACA 아마추어 만화동호회)회원들이 토끼머리띠, 꽃머리띠 등 게임내 아이템을 직접 제작한 캐릭터 상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열성적인 라그나로크 동우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오는 7월 6일 압구정동에서 열리는 라그나로크 랜파티에서는 라그나로크에서 활동이 왕성한 동우회 회원들을 초청, 개발자와의 대화시간, 게임 내 레벨업 경기, 코스프레 사진촬영 등이 있다.

써니YNK 관계자는 "대규모 팬서비스 행사로 게임내 활동이 왕성한 핵심회원들을 중심으로 집중적인 타겟마케팅을 벌일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기존 회원 관리와 함께 신규회원 확보를 위한 구전홍보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