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카페, 시승센터 등 혼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시승 고객의 브랜드 거점으로 지금까지 약 4만명의 고객이 이곳을 방문한 바 있다.
동시에 어린이안전교육, 커피 브루잉 클래스, 고객과 함께하는 토크쇼, 연말 스페셜 콘서트 등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지역 커뮤니티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이날 진행된 ‘더 고 패밀리 시네마 데이’ 이벤트는 주말에 가족과 함께하는 따듯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혼다 고객 및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2회차에 걸쳐 약 70명이 참여했으며, 영화관이 아닌 넓고 편안한 카페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도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일상 속에서 혼다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만나고 체험해 보는 차별화된 하이브리드형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내 여친 성폭행 해 줘" 유명 쇼핑몰 사장의 두 얼굴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04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