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반얀트리 서울, 여름 시즌 돌입...풀캉스부터 다이닝 프로모션까지

문다애 기자I 2024.06.23 19:26:56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풀캉스(수영장+객실) 및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오아시스 핫서머 패키지는 반얀트리 서울의 대표적인 여름 시즌 패키지다. 해외 휴양지 느낌이 풍기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2인 혜택과 프라이빗한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 2인 입장 혜택으로 구성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도 선보인다. 석양으로 물드는 남산 하늘과 에메랄드 빛의 수영장을 배경으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메인 라이브 섹션에서는 참숯에 구운 소고기, 양갈비, LA갈비, 등갈비, 바닷가재 등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주는 고기와 해산물을 제공한다. 성인 고객 대상으로는 맥주를, 어린이 고객 대상으로는 소프트 드링크를 무제한 제공한다.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해 신제품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 샘플링 및 하겐다즈 시그니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콜라보 음료 2종도 선보인다.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정통 프렌치 파티셰 피에르 에르메와의 협업 제품으로 이국적인 맛이 특징이다. 매주 목, 금에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라이브 음악 공연이 1, 2부에 걸쳐 펼쳐진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한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서울 남산에 위치해 녹음이 우거진 자연 경관속에 둘러싸여 있으며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로 꾸며졌다. 성인풀과 유아풀을 분리해 운영하며 자쿠지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23개의 프라이빗 카바나 등 다양한 물놀이 공간을 갖췄다. 오아시스 수영장 메인 풀 옆에는 다양한 스낵 메뉴과 음료를 판매하는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이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