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르크루제, '발렌타인 컬렉션' 출시

이윤정 기자I 2023.02.03 09:46:1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발렌타인 컬렉션(Valentine’s Collection)’을 국내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 르크루제(LE CREUSET)의 발렌타인 컬렉션(Valentine’s Collection) (사진=르쿠르제)
발렌타인 컬렉션은 고급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색감과 하트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으로 로맨틱한 홈 다이닝을 연출하기에 적합한 제품들로 선보인다. 르크루제만의 컬러와 러블리한 하트 쉐입이 돋보이는 하트 스킬렛 2종과 하트냄비 3종, 하트 우드 플래터를 한정 기간 동안 만날 수 있다.

뛰어난 기능성과 아름다운 디자인의 ‘하트 스킬렛’은 러블리한 쉘핑크 컬러와 모던한 화이트 컬러 2가지로 선보인다. 특히, 하트 스킬렛은 팬케이크와 브라우니 같이 요리 초보자들도 쉽게 요리할 수 있는 간단한 디저트 요리를 하기 좋으며 하트 모양의 디저트를 만들 수 있다. ‘하트 우드 플래터’는 아카시아 나무 소재로 테이블에 내추럴한 무드를 선사한다.

‘하트 냄비’는 르크루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원형냄비에 하트 쉐입이 포인트로 은은한 베리 컬러와 강렬한 레드 컬러로 선보이며 레드 컬러는 높낮이가 다른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원하는 요리 스타일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고, 스튜, 구이, 수프 요리가 가능하며 인덕션, 오븐, 그릴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어 하트 모양의 베이킹에도 활용할 수 있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르크루제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발렌타인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컬러와 개성 있는 하트 쉐입으로 소장 가치가 높을 뿐만 아니라 로맨틱한 테이블을 연출하기 좋다”며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돼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르크루제의 이번 발렌타인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중 하트 냄비 베리 컬러와 하트 우드 플래터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